본문 바로가기

집요리

난생처음 정체불명 스파게티 만들기 ?!






오늘은 미국 왔을때

만들었던

스파게티 





크림스파게티를 만들려고 했었던 날이예요ㅋㅋㅋㅋ

처음시도했던 만큼 그냥 양으로 색감으로 했던 

신나게 만들었던 기억이;;;; 나네요ㅋㅋㅋ




사온 재료를 듬뿍 넣고

크림도 듬뿍넣고 했었던 기억이 나는데

재료를 찍은게 없어서

보글보글 끓어갈때

찰칵




재료


스파게티

소금

후추

올리브오일

양파

버섯

마늘

잔파

휘핑크림


이렇게 준비했어요 :)





면은 익히고,

나머지 재료들은 썰어서 넣어줬구요

면수와 함께

휘핑크림을 가득 넣고 보글보글

계속 끓여줬어요

언제 넣어줘야하는지

잘몰라서

냅다 다 넣어줬네요 :)



계속 보글보글



쪼금 더 졸여졌을때예요


많이 졸아들어서

소스가 없어져서

당황했지만

그냥 계속 끓여줬어요

더 쫄아들고....

더 쫄아들고...

또 쫄아들어서 ㅋㅋㅋ



완성!!!


처음엔

이정도 되는 양이면

둘이서 먹겟지 하고 만들엇는데

한 사인분 정도 되는 양이라

만들어놓고

놀랬던 기억이 있네요 :)



치즈를 위에 왕창 뿌려줬으면

더 맛있고, 꾸덕하게 먹었겟지만

그래도 맛은

있었답니다 :)